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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자 인권 및 고충상담지역사회와 함께 만들어가는 서구노인문화복지공동체



에서는 인권침해 사례에 대해 24시간 언제나 아래의 방법으로 진정·민원 접수 및 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신청구분

신청방법

상담시간

진정함 이용

복지관 3층에 비치된 진정함에
진정·민원 접수지를 넣어주세요

상시

전화신청

국번 없이 1331(휴대폰은 지역번호 053 입력)

월~금 09:00~18:00

직접우편신청

(우 04551) 서울특별시 중구 삼일대로 340
(저동 1가) 나라키움 저동빌딩 10층
국가인권위원회 인권상담조정센터

상시

컴퓨터/핸드폰을 통해
오른쪽 링크 클릭 신청

https://case.humanrights.go.kr/rprsntStep/regStep01.do

상시

위의 방법이 어려우시거나 기타 고충이 있으시다면 2층 사무실을 찾으셔서 직원을 통해 문의하시거나 전화(053-562-9630)으로 상담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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